연기법은 스스로 독자적으로 존재하는 것을 부정하고, 무상은 영원 불변한 것의 존재를 부정하며, 무아는 참나가 존재함을 부정합니다.
심지어 열반은 고뇌가 없는 상태이지, 무엇인가의 능력을 얻은 상태가 아닙니다.
이처럼 불교의 용어들은 부정론을 통해 정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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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기법은 스스로 독자적으로 존재하는 것을 부정하고, 무상은 영원 불변한 것의 존재를 부정하며, 무아는 참나가 존재함을 부정합니다.
심지어 열반은 고뇌가 없는 상태이지, 무엇인가의 능력을 얻은 상태가 아닙니다.
이처럼 불교의 용어들은 부정론을 통해 정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