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국제불교박람회 개막...주관사 불광미디어 부스 참여
월간 불광, 불광출판사 부스 나란히...다양한 이벤트 펼쳐져
대한불교조계종이 주최하고 불교신문사와 불광미디어가 주관하는 2019서울국제불교박람회가 11월 14일인 오늘 개막했다. 박람회는 오늘부터 11월 17일까지 나흘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 주제는 ‘PAUSE; Breathe in, Breathe out(명상; 매 순간을 느끼는 습관)’이다.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우리나라 고유 정신문화인 명상을 비롯한 치유 및 수행 문화를 바탕으로 한 유일한 전통문화산업박람회이자, 불교문화산업 박람회이다. 이번에 약 286개 업체, 396부스가 참여했다.
올해는 특히 '명상'을 주제로 MSC, MBSR, BWD 등 여러 명상 관련 컨퍼런스 및 프로그램, 다채로운 전시들이 펼쳐져 수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관사인 불광미디어(불광출판사, 월간 불광)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했다. 불광미디어 부스는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 3관 C-56, 57, 58에 나란히 마련됐다.
박람회 현장에서 <월간 불광> 신규 구독자에게 선물을 진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11월호 신규 구독자를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무릎 담요와 붓다 빅 퀘스천 강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월간 불광의 각종 SNS를 구독 신청하면 과월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불광출판사의 다양한 도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도서 구입 시 1만원 이상은 '장바구니 증정' 2만원 이상은 '머그컵 증정' 5만원 이상은 '택배 무료 발송'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불광출판사 부스 내 직원에게 "불광씨"라고 말을 걸어주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템플 스테이 체험 기회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