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자나국제선원, 여름방학 경주이야기 캠프
8월 1일부터 4일까지는 자우스님의 영어 담마캠프도
2018-05-29 불광미디어
서울 비로자나국제선원이 오는 7월26일부터 28일까지 <엄마탈출 ! 청소년 배낭여행>을 주제로 경주 일원에서 ‘삼국유사 속 경주이야기’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이 과잉보호에서 벗어나 자립심을 기르고 따뜻한 인성을 갖춘 사람으로 성장 할 수 있는 계기를 찾아준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캠프일정은 7월 26일 KTX편으로 서울을 출발해 석굴암과 불국사, 분황사, 황룡사지, 교촌마을, 김유신장군묘, 문무대왕릉 등을 답사하고 팀미션을 수행하는 일정으로 꾸려졌다. 팀별 활동과 미션수행을 통해 협동심을 기르고 팀워크를 다지는 활동을 한다. 또 경주박물관 등지를 관람하고 봉길해수욕장에서 즐거운 바다놀이의 시간도 갖는다. 오는 7월1일까지 중고생 17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비로자나국제선원은 또 8월1일부터 4일까지 공주 마곡사에서 ‘제12회 신나는 자우스님의 영어담마캠프’도 개최한다. ‘Who is this? : 이뭣고?’를 주제로 한 이번 캠프에서 불교의 가르침을 영어로 공부하고 다양한 공동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영어담마 캠프는 새벽예불과 명상, 영어로 배우는 명상배우기, 영어 일기 등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으며 피자만들기 체험, 물썰매, 별빛 명상, 물놀이, 보물찾기 등 행사도 마련돼 있다.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7월27일까지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문의: (02)6012-1731